지환이네왕족발 맛도좋고 양도푸짐~

 

 

 

고기는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그 특유의향때문인지

족!발은 별로 안좋아했는데 칭구가 꼭 먹어보라며 ㅋㅋ

이집을 알려주더라구요

 

남표니랑 술한잔할겸 야식으로 시켰는데

옴마....내가 찾던맛 ㅋㅋㅋ

진짜 동네 야식집이랑 너~무 달라서 단골되써요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지환이네왕족발

 

지금 5년째 단골이랍니다 ㅋㅋㅋ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다니..ㅎ

 

일단 저희는 항상 3만3처넌짜리

앞다리 가장 큰걸로 시키구요~

 

순대볶음은 아래층 언니가 먹으라고 챙겨줘서

이날은 정말 한상 푸짐했네요

 

 

 

 

 

주말에 외출하고와서 밥하기

너무 귀찮았는데 역시 배달이진리 ㅋㅋ

 

지환이네왕족발은 2가지 고를수있어요

금방 삶은 부드러운거

시간 좀 지난 쫄깃한거

 

저는 갠적으로 쫄깃한게 훨씬 낫더라구요

 

 

식감이 끝내줌 ㅠㅠ 양파장에 푹찍어서 한입

크...그냥 쐬주 생각이 절로나는 ㅋㅋㅋ

 

다른곳은 보통 4마넌은 기본인데

지환이네왕족발은 맛도좋고

양도푸짐하고 잡내도 없고

몇년째 시켜먹고있지만 맛이

한결같아서 너무 좋은거같네용!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