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동배달음식 여기도 나쁘지않네용^^

 

 

주말에 한끼정도는 시켜먹는 쎈쓰~~ㅋㅋㅋ

밖에서 먹는것도 좋지만 귀차니즘..ㅋ

외출하고 들어와서 바로 배민어플을

뒤적거리며 랑구님이랑 메뉴를 골랐답니다 ㅎㅎ

 

새로생긴곳인거같은데 매장에서 먹을수도있고

배달도 된다고해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없이 여기로 결정!

로컬양식당이라는곳인데

대명동배달음식으로 괜츈한거같아요

 

 

 

 

저희는 목살필라프+미트볼스파게티

2가지를 시켰는데요 일단 양념쏘스가 좀 특이한거같아요!

향신료?그런 향이 강했어요 ㅎㅎ

스파게티도 매콤하고 목살필라프도 매콤!ㅎㅎ

오히려 느끼한거보다 매콤한게 낫죠!ㅎㅎ

 

 

 

 

 

쪼~금아쉬웠던건 기름이....ㅋㅋㅋㅋㅋ

원래 이런건가여...?ㅋㅋ

미트볼도 직접만드신거같아요~

엄청 도톰하고 잡내가 안나서 좋았구요

 

면도 퍼지지않고 딱 적당했구요 ㅋㅋ

 

 

 

 

전 갠적으로 목살~필~라프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밥도 고슬고슬하니 약간 싱겁긴했찌만

저희가 워낙 짜게 먹는편이라서..ㅋㅋ

그냥 심심한대로 퍼묵퍼묵!!

뭔가 묘한매력이 있는 집인거같아요^^

 

대명동배달음식 앞으로 여기도 한번씩

시켜먹을거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