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초코머핀 달콤해요^^

 

 

 

장보러갔다오는길~~습관처럼 들리는곳!^^

젤 가까운 빵집이 여기밖에없다보니

자주갈수밖에없네용ㅋㅋㅋ

 

토스트용 식빵이랑 바게트 그리고

빵 몇개 골라담고 마지막에

달달한게 땡겨서 바리바게뜨 초코머핀도

같이 담아왔어요~~!ㅎㅎ

 

보기만해도 쪼꼬쪼꼬~ㅎㅎ

 

 

 

모양이 참 귀엽죠~~>.<ㅋㅋㅋ

근데 기름이 생각보다 좀....ㅋㅋ

칼로리도 제법높아요

한봉지 다먹으면 거의 400이 넘는...

간식으로 먹기엔 조금 부담되죠

그래서 전 점심식사대용으로 ㅋㅋㅋㅋ

 

 

커피도 좋지만 파립게뜨 초코머핀은

우유랑 더 잘 어울릴거같아서

시원한 우유한잔이랑 같이 냠냠~~

폭신폭신하고 달콤하니

맛이 괜츈합니당 ㅎㅎㅎ

 

 

 

매장에서 직접 만든건 아닌거같아요

봉투포장이 만들어져있는걸

판.매하는 거같은 ㅋㅋㅋ

 

뭐 그래도 그냥 한번씩 사먹기에

무난한거같습니다~~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