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죠스떡볶이 자꾸 땡기는 맛!!

 

 

분식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1인~~!

근데 만들어먹는건 귀찮은..ㅎㅎ

뭔가 맛도 없고 말이죠,,ㅋㅋ

 

그래서 주로 배달을 이용하는편인데

정해진 가 격을 맞춰야하니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편의점을 자주가는데

완전 맘에 드는간편식을 찾았어요

gs25 죠스떡볶이 ~~

ㄱ ㅏ격도 착하구요 3처넌 미만!!

 

조리법도 당근 간단 ㅎㅎ

 

 

 

떡만 있는게 아니라 순대까지 들어있어서

완전 별미~~

 

소스도 달달하면서 마지막에

매운맛이 올라오는게 자꾸 땡기는 맛이랍니다!ㅎ

 

뜨거운물 선까지 부어서 렌지에 돌리면 끝

 

 

떡은 그냥 몰캉하고 괜찮구요

별미는 순대 ㅎㅎㅎ

 

요거 진짜 마시써요 ㅎㅎ

순대만 있는것도 나오는데

그것보단 2가지 다 즐길수있는

gs25 죠스떡볶이 요게 더 나은듯합니다 ㅎㅎ

 

내일 또 사러가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