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쵸 치즈 짭조름해서 자꾸 손이가죠

 

 

지난번에 장보러갔다가 과자 패밀리팩 커다란거

한봉지사왔어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과자가 다 들어있더라구요

오감자,포카칩,스윙칩

그리고 나쵸 치즈 ,살사 2가지!!!

한팩에 8봉지가 들어있네용 ㅎㅎ

 

 

 

 

뭐부터 먹을까하다가 고민없이 제일먼저

꺼낸건 나쵸 치즈 ㅋㅋ

도도한 ㄴ ㅏ쵸 요거 완전 맛나쥬!!!^^

 

살사소스도먹어봤는데 확실히 매콤해요!

ㅈ ㅏ극적인거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ㅎㅎ 맛나더라구요 ㅎㅎ

 

 

 

근데 세상에나...과자 뜯었는데 멘붕 ㅋㅋㅋ

맛있긴한데 양이 너무 적은거아닌가요..

 

이거 누가 먹은거 아니고 그냥 바로 뜯자마자

찍은거예요....ㅋㅋㅋㅋ 몇갠지 알거같다는..

 

 

 

맥주한캔마시면서안주삼아 먹으려고했는데

이건 뭐 ㅋㅋㅋ순식간에 사라져서

한봉지로는 너무나 부족한..ㅋㅋ

결국 종류별로 다 꺼내서 먹었고요..ㅎㅎㅎ

그래도 그중에서 나쵸 치즈가 짭조름하니

제일 맛있었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