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치킨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일먹어도 안질리는 치느님~>.<

교촌을 시킬까하다가 간만에

옛날통닭이 좀 땡겨서

맥시칸 반반치킨 시켰어용 ㅎ

 

기본 후라이드 + 양념 ㅎㅎ

 

요렇게 시키는게 젤 맛나쥬!!ㅋㅋ

 

후라이드 튀김도 별로 안두껍고!

빠삭빠삭하고 짭조름하니 대애박

 

 

 

그리고 양념도 완전 따보옹 ㅎ

 

학교다닐때 운동장에서 운동회날

다같이 둘러앉아서 먹던 그맛!!

 

그 달콤한 양념맛이였어용~

 

요즘 나오는건 전부다 막 좀 애매했는데

맥시칸은 추억돋는 맛이었답니다!

 

 

 

후라이드는 소금에 찍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꼬 ㅎㅎ

좀질릴때쯤 양념도 하나씩 먹어주고~

크..이게 반반치킨의 장점이죠 ㅎㅎ

 

하나도 남김없이~신랑이랑

넘 맛나게 잘 먹었네요~~!^^

 

담번에는 간장도 한번 시켜봐야게써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