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팥빙수 이맛이징!!

 

 

어우 며칠동안 너무 더워서 정신을

못차렸네요,ㅎㅎ

그래도 밤에는 좀 선선하니

살거같긴한데~ㅋㅋ

 

무튼 지난주부터 계속 더웠던

ㄷ ㅐ프리카~

외출하고 오는길 습관처럼

들린곳이 바로 설빙 ㅋㅋ

매번 같은 음식을 찍는게 귀찮아서

사진은 예전에 찍어둔걸로 대신합니당

 

무튼 저희는 매장에서 먹는거보단

집에 포장해오는게 좋아서

밀크팥빙수 한그릇 포장해왔어욤

 

 

 

깔끔하게 포장해주시고

집에오는동안 녹지도않았네요~^^

 

그냥 인절미빙수도 좋지만

그래도 밭이 빠지면

좀 뭔가 심심하더라구요 ㅎㅎ

 

역시 이게 진리!!ㅎㅎ

 

 

밀크팥빙수에서 인절미가루가

들어가있어서 오히려

더맛나게 느껴지는거같아요~~^^

 

중간중간 떡도있고

그리고 그냥 얼음이아니라

우유로 곱게 간 얼음이라서

완전 부드럽고~

연유 살짝 뿌려서 먹으면

달달하고 시원하니 크 ㅋㅋ

 

완전 더운날씨엔 에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빙/수 먹는게 젤 좋은거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