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청양고추라면 매력있는데?!!

 

 

 

편의점 가는걸 즐기는 1인..ㅎㅎ

간편한메뉴도 많고 그냥 마트에서 볼수없는

여기만의 메뉴도 많은지라

일주일에 한번은 꼭가요!ㅎㅎ

 

한군데만 가지않고 세븐,지에쓰 그리고 cu 까지 ㅋㅋ

 

라면종류도 어찌나 다양한지!

요즘 제가 좀 푹 빠져있는 컵라면이있는데요

바로 청양고추라면!!

 

국물이 칼칼하고 얼큰하니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면은 좀 아쉬움이 있긴해요~

그런데 덜익혀서 먹으면 꼬들꼬들 맛나구요!ㅋㅋ

 

뭣보다 cu 청양고추라면은 국물이 뽀인트 ㅋ

깊고 진한 이런맛은 아닌데

깔끔하게 매콤해서 오히려 좋더라구요^^

 

밥도 당연히 말아먹어야겠쬬~~!ㅋㅋ

 

씨유 갈때마다 요건 2개씩 꼭 사온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