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봉분식 메뉴 이렇게 먹음 맛있어요:)

 

 

 

제가 넘나 좋아하는 곳~~+_+

집근처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그나마 가까운곳에 생겼답니다^_^

 

그래서 주말에 외출하고 오는길에

종종들리는데요~!

 

메뉴가 워낙 많아서 빨봉분식 갈때마다

항상 고민스럽지만 저는 대부분 요렇게 시키는 편이예요~

 

빨떡에 치즈추가 고기만두 튀김어묵 따끈한 우동^^

 

밥종류도 있지만 분식을 더 좋아해서 요렇게 시키는게 좋더라구요

 

 

 

 

캬..이 양푼이 가득 담겨져서 푸짐하게

나오는 비쥬얼 ㅠㅠㅠ

 

금방 만들어서 나오니 엄청 따끈하고요~!

 

밀떡이 어쩜 이렇게 몰캉하고 쫀닥한지

 

평소에 매운걸 좋아하지만 빨봉분식 떠뽀끼는

약간 카레맛도 나고 적당히 매콤해서

부담스럽지가 않더라구요~!

 

 

 

끝도 없이 나오는 ㅋㅋ 안에 만두,라면,계란

골고루 푸짐하게 들어있답니다!ㅎㅎ

 

국물에 튀김 퐁당~~ 끝내주죠^^

 

그리고 우동까지 더해지면 그냥 따봉!

엄지가 절로 올라갑니당 ㅋㅋ

 

 

남표니도 이렇게 시키는게 제일 좋다며 ㅋㅋ

 

그래서 빨봉분식 갈때마다 저희는 이렇게 주-문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