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과자 요게 젤 마시써용^^

 

 

 

하루를 마무리하는 휴식시간~+_+

 

자연스럽게 맥주랑 안주를 꺼내옵니다!ㅎㅎ

랑구님이 일찍퇴근하고

오는날엔 야식을 시켜먹지만

혼자서는 가볍게~~!!

 

다른군것질도 있지만

맥쥬랑 너무 잘아울리는

치즈과자는 요게 제일 맛난지라

자주 먹는답니다!ㅎㅎ

 

 

 

겉부분 크래커는 바삭바삭 짭조름~>.<

그리고 안에 크림도 제법

넉넉하게 들어있구요!ㅎㅎ

 

조금 텁텁하긴하지만

맥쥬 한모금 쭉 들이키면 크~~~^^

 

 

 

한통뜯으면 순식간에 사라진다는 ㅠㅠ

치즈과자 칼로뤼가 낮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ㅇ ㅑ식배달보다 낮으니까

괜찮은걸로,,ㅋㅋㅋㅋ

 

요렇게 가볍게 딱 한잔하고나면

잠이 솔솔~~~!ㅋㅋ

기분좋은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