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닭꼬치 홀딱 반했어요~+_+

 

 

지난번에 나들이할겸 ㅇ ㅏ울렛에갔는데

마침 무슨 행사가 있는날이었어요~~!

 

그래서 입구쪽에 푸드트럭들이 쫙~~~!

큐브스테이크부터 시작해서

수제햄버거 간식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신랑이랑 넘 신난다며 ㅋㅋㅋ

종류별로 하나씩 사먹었죠,,,ㅎㅎ

 

다 맛있었는데 그중에서 완전 반한건

바로 숯불닭꼬치 ㅠㅠ

 

 

 

그자리에서 바로 막 구워서 주시는데

흐미 냄새부터 장난아니더라구요~~

 

토치?로 마지막에 쫙~~~!!!

양념소스도 몇가지 있었는데

저희는 매운거로 했거든요 대박 ㅋㅋ

 

 

소스 너무 맛나고요,,,숯불에 구운거라서 그런가

닭꼬치에서 냄새도 안나고

중간에 파도있고,떡도있어서

더 푸짐하게 느껴졌네요 ㅎㅎ

요거 하나에 3처넌인데 첨에 좀

비싼거 아닌가 싶었지만

맛보고나니 머니가 안아깝다며 ㅎㅎ

신랑이랑 사이좋게 숯불닭꼬치 하나씩

맛나게 먹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