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커피 헤이즐넛맛 향이 좋아요

 

 

 

칭구가 여행갔다가 오면서 정말

이것저것 골고루 사왔어요 ㅎㅎ

달달한 간식부터 과자~그리고

제가좋아하는 커피까지^^

 

잔뜩챙겨줘서 넘 맛있게 먹고

맛이 괜찮아서 더 먹고싶더라구요,,,ㅎㅎ

혹시 인토넷에서 판-매를 하는가싶어서

찾아봤떠니 대박 ㅎㅎ있네요~>.<

 

커피를 우ㅓ낙 좋아하는지라

고민없이 부엉이커피 주문했답니다

그냥 일반 밀크+헤이즐넛맛 요렇게 ~

 

 

 

 

일단 기본 밀크는 좀 부드럽더라구요^^

저는갠적으로 진한걸 좋아하는데

살짝 아쉬움...ㅎㅎ

 

그리고 헤이즐넛맛은 확실히 향이 좋아요

그냥 뜯을때부터 향이 확~~ㅎㅎ

 

 

 

 

얼음동동~한잔 가득!!>.<

진한맛은 아니지만 향이 좋다보니

헤이즐넛은 자주 찾게되더라구요^^

 

일하면서 홀짝홀짝~~ㅎㅎ

꿀타임이죠^_^

칭구덕분에 부엉이커피 알게되서

요즘 너무 잘마시고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