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장화 곰돌이모양 귀엽다~^^

 

 

 

 

요건 작년에 아울렛에서 득템한

어린이장화!!

 

 

원래 사려고 했던건 아닌데

운동화사러갔다가 셀한다는 말에

눈이 번쩍하더라구요 ㅋㅋㅋ

 

여러가지 모양이 있었는데

울아들냄은 노랑이 곰돌이모양이

그려진게 좋다고해서

이걸로 겟했답니다^^

 

 

 

 

 

 

ㅇ ㅕ름에는 아무래도 비가 많이오다보니

등하원할때 불편한데

어린이장화 하나 장만해두면 든든하죠!

 

사이즈는 일부러 좀 넉넉하게 했어요~!

 

요런건 많이 신는것도 아니고

발목 위까지 올라오니까

좀 커도 크게 불편하지않더라구요^^

 

올해도 거뜬할거같은 ㅋㅋ

 

 

 

 

 

 

미끄럼 방지까지 요건 꼭 봐야죠!

아이들에게 더없이 중요한^^

 

작년에도 곰돌이모양 어린이장화

잘 신었는데 올해도 비오면

무조건 요걸루~~!ㅋㅋㅋ

 

셀해서 2마넌에 샀는데 잘샀구나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