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똥집튀김 핵꿀맛이다!!!!!

 

 

 

야식은 역시 뭐니뭐니해도 기름진음식이 짱이죠!ㅋㅋ

치느님도 좋지만 저희부부가 좋아하는

또다른 야식메뉴는 바로

닭똥집튀김!!ㅋㅋㅋ

양념 + 간장 반반으로 시켰답니다 ㅋㅋ

 

똥집골목 자주갔었는데 껌딱지가있다보니

근처 맛난곳에서 배달시켰어요

양도 엄청 푸짐하죠!!

 

근데 맛은 또 기가막힘 핵꿀맛 ㅠㅠㅠ

 

 

 

 

간장은 짭조름 양념은 매콤달달

어릴때 먹던 그런맛 ㅠㅠ 케찹이 들어간거같아요 ㅎㅎ

 

치느님보다 닭똥집튀김이 훨씬 씹는식감이 좋아서

별미~~~ 맥주가 그냥 막 벌컥벌컥

쭉쭉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

조만간 또 시켜야할거같아여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