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세트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

 

 

 

지난번에 회사에서 이벵을 했었답니다~!

 

저도 해당사항이 있어서 신-청했는데

요렇게 집으로 과자세트를 보내주셨어요!ㅎㅎ

 

생각보다 상자가 큼직!!!!+_+

뚜껑을 딱 열었는데 옴마나ㅠㅠ

여러가지 종류가 참 다양하게 푸짐하게 들어있는거있죠?!

 

 

 

그냥 저려미들이 아니라 딱봐도 뭔지 알만한것들!ㅎㅎ

 

저는 갠적으로 허쉬초콜릿이랑 오레오 빼빼로~

요게 넘 좋더라구요 ㅎㅎ

 

어릴때 과자세트 받으면 기분 엄청 좋았는데 ㅋㅋ

회사에서 보내주셔서 넘 잘먹었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