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꿀호떡 노릇노릇 구워서 냠냠^^

 

 

 

어릴때 엄마가 간식으로 많이 챙겨주셨는데

저도 결혼하고 아이를 키우다보니

엄마를 따라서 하게되더라구용 ㅎㅎ

 

그냥 먹어도 넘나 맛나지만

샤니꿀호떡 노릇노릇 구워서 먹으면

완전 엄지척!!!!>.<ㅋㅋㅋ

 

마가린 듬뿍 발라서 구우면 끝내줍니다 ㅠㅠ

 

 

 

보이시죵~~요렇게 꾸울이 사르르 녹아서 가득!ㅋㅋ

 

바싹 구워주면 겉은 바삭바삭!!ㅋㅋ

 

안은 쫀닥하니 양손엄지 척척!!ㅋㅋ

 

샤니꿀호떡 그냥 드시지마시구 요러케

구워서 드셔보세욤~~^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