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이팝콘 고소함 가득한~~^^*

 

 

 

지금은울꼬맹이가 다섯살인지라 영화보러도 자주가는편인데

예전에는 밖에서 영호 ㅏ보는것도 힘든지라.ㅋㅋ

집에서 랑구님이랑 ㄷ ㅏ운받아서 많이봤는데요~!

 

그냥 보면 입이 심심하죠^^

그래서 간식으로 전자렌지에 후딱돌리면되는

로하이팝콘 한봉씩 튀겨서 맥쥬랑 같이

야금야금 먹으면서 보곤했답니다^^

 

 

 

 

 

 

영-화 - 관에는 카라멜이랑 이것저것있지만

전 오리지널이 젤 좋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짭조름하니 고소함 가득~~!ㅎㅎ

 

한통에 2처넌초반인데

2봉지가 들어있으니 완전 저렴 ㅋㅋ

 

랑구님과 사이좋게 로하이팝콘 한봉씩 들고

~ㅋㅋㅋ

 

 

로하이팝콘 넘나 맛나다요~~+_+

저는 요거볼때마다 자꾸만 벚꽃같은..ㅋㅋㅋ

 

예전에 동막골인가 거기서 옥수수가 튀겨지면서

온동네가 난리나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거때문에 그런가 볼때마다 자꾸만 그런생각이듭니다^^

 

암튼집에서도 전자렌지에 돌리면 이렇게

팝콘을 먹을수있으니 참 편한거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