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사이드메뉴 치킨휠레 짱조으다^^*

 

 

맥날을 더 좋아하는데 집근처에 없는지라

아쉬움을 달래며 롯리로 고고씽했네요^^

 

롯떼 뽀인트 쓸수있어서 고건 좋더라구요!ㅎㅎ

회사에서도 가끔 기프티콘을 보내주시는지라

한번씩 찾게됩니당~

 

근데 사실 버거는 좀 별로인듯,ㅠ,ㅠ

 

근데 다른곳보다 롯데리아 사이드메뉴는

진리인거같아요 ㅎㅎㅎ

맛난거 넘 많음,,,

 

그중에서 바로 치킨휠레!!

요거 텐터스틱같은건데 진짜 짱!!

 

 

 

 

 

 

겉은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약간 매콤하게

간도 되어있어서 굿굿!+_+

 

2조각/4조각 이렇게 나오는데

전 항상 4조각으로 ㅋㅋㅋㅋ

 

가끔씩 치느님 생각날때가 있는데

혼자서 한마리 시킬수도없고 애매하잖아요 ㅎㅎ

 

고럴때 요거 4조각 먹으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또 빠지면 섭한 치즈스틱 ㅋㅋ

롯데리아 사이드메뉴 중에서는 치킨휠레,치즈스틱

이거 두가지가 진짜 진리인거같아요 ㅎㅎ

 

아참 양념감자도 ㅠㅠㅠ

뽀인트 또 모아서 조만간 들려야겠네용~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