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식빵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회사에서 받은 뚜레쥬르 기프티콘으로

ㄱ ㅏ격에 맞춰서

빵을 잔뜩 바꿔왔어용~ㅎㅎ

 

두남자 없는 평일 오전시간!

혼자서 점심챙겨먹기 귀찮은데

고럴때 딱 좋은게 바로 토스트!ㅋㅋ

 

계란올려서 먹을까하다가

옥수수식빵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크림치즈랑 잼을 발라서 맛나게 먹었답니당~

 

 

 

그냥 빵보다 확실히 요렇게

먹는게 더 든든하게

맛있게느껴지더라구용~~^^*

 

앞뒤로 잘 구웠쮸?!ㅋㅋㅋ

 

 

 

 

크림치즈만 있으니 뭔가 좀 심심해서

딸기잼을 더했더니

조합이 괜츈함!!!!ㅋㅋㅋ

 

약간 새콤달콤하면서

부드러운맛이 맛있더라구용^^*

 

그냥 식빵보다 옥수수식빵이

훨씬 고소하고 담백하니

앞으로 요것만 사올거같아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