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치과자 문어맛 짭조름하죵

 

 

요거요거 어릴때도 진짜 좋아하던건데

십몇년이 지나도

입맛은 변함이 없나봐요 ㅎㅎ

 

그땐 군것질간식으로

자갈치과자 문어맛 좋아했는데

짭조름해서 그런가

맥쥬안주로 자주찾는답니다 ㅋ

 

 

 

 

육아퇴근후 랑구님 기다리며

못본 드라마 재방보면서

맥쥬타임~~~!ㅋㅋㅋ

 

그냥 가볍게 먹기에 너무

좋은 안주가 아닐까싶어요~^^

 

근데 이게 진짜 문어맛이

맞는건가요,,?ㅋ

 

 

뭐 그건 중요한건 아니니까~^^

모양 넘귀엽고 ㅋㅋ

 

바삭바삭하고 짭조름한

자갈치과자는 앞으로도

애정할거같아용~~!ㅋㅋㅋ

 

가끔 홈풀에 장보러가면

이렇게 봉지로된거 1+1

혹은 4+1할때가 있더라구요

그때 무조건 꼭 담아오네여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