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없는닭발 숯불향이 캬!

 

 

야식메뉴를 고르는 시간은 언제나 해피합니당 ㅋㅋ

 

메뉴가 너무많아서 고민스러울때도있지만

한번씩 꼭 생각나는 집이 있는지라

매콤한게 땡길땐 여기로 초이쑤!!

 

예전에 칭구들이랑 3차로 갔던곳인데

배달도 되더라구요 ㅎㅎ

 

뼈있는건 먹기 좀 부담스러운데

뼈없는닭발은 넘나 맛난것 ㅠ

 

 

 

다른집도 몇군데 먹어봤지만

이집은 진짜 숯불향이 캬..끝내줘요

 

이상한 비린내도 안나고

완전 쫄깃하고 매콤하니

술안주로 완전 따따봉 ㅎㅎ

 

같이 오는 콘샐러드도 짱이구요!ㅋ

 

 

 

 

너무 기름진 음식도 아니다보니

뭔가 부담도 덜되는거같구 ㅋㅋ

 

쏘주도 좋지만 맥주랑도

정말 잘어울리는 뼈없는닭발!!

 

 ㅇ ㅑ식메뉴로는 진짜 강추인거같아용!!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