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라떼 아이스 짱임돠~

 

 

집근처에 아기자기한

카페가 많은데 이번에 진!!짜

바로 집앞! 앞건물 1층에

커피집이 생겼어요+_+

넘 조아 ㅠㅠ 오픈하기전부터

궁금했는데 생기자마자 바로 가봤죵!!

가게분위기도 깔끔하구~커피향도 좋고 ㅎㅎ

일단 메뉴가 여러가지있었는데

전 달달한걸 좋아하는지라

고민없이 바닐라라떼 아이스로 결정했구요

 

 

 

테이크아웃은 500냥 할!인

되는지라 저는 장보러갔다

오는길에 그냥 테~이크아웃으로 ㅎㅎ

 

요거한잔에 4800언인데

막 저려미는 아니지만

그래도 스벅보다는 가격이

착한거같아요 ㅋㅋ

 

일단 ㄱ ㅏ격을 떠나서

맛이 중요한데 옴마나

 

 

대애박 ㅋㅋㅋ 커피맛도 완전 진하고

달달하고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ㅠㅠ 짱임돠 ㅠ

 

한번 맛보고 너무 괜찮아서

일주일에 2~3번씩 들려요 ㅋ

바로 집앞이다보니 더 자주가게되는 ㅋㅋ

단골되겠어용 ㅎㅎ

 

낼도 장보러갔다 오는길에

바닐라라떼 아이스 또 사와야겠네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