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컵라면 언제나 맛있다^^

 

 

 

요거요거 모르는분들 없으실거같아요 ㅎㅎ

제가 태어나기전부터 나왔다는게

너무 신기한~~+_+

어릴때부터 정말 좋아하던

도시락컵라면!ㅎㅎ

이건 진짜 십년이 지나도 맛이 그대로

언제나 맛있는거같아요^^

 

포장지에 미소짓고계신 분도 너무

익숙하게 느껴지구요 ㅎㅎ

 

 

그리고 요즘 종이컵으로 많이나오는데

요건 플라스틱~~+_+ㅋㅋ

진짜 추억돋습니다 ㅎㅎ

육개장사발면이랑 비슷하죠^^

요것도 면이 얇아서 넘나 좋음~~

 

 

 

면이 얇아서 금방 익으니 편하고

도시락컵라면의 특유의 맛이

저는 넘 좋은거같아요 ㅎㅎㅎ

 

요건 밤에 출출할때 가볍게

하나 끓여먹으면 진짜 양도

딱 알맞고 말이죠~~~^^*

 

새로나온 라-면도 많지만

역시 익숙한건 무시할수없는거같아요

자꾸만 찾게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