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땅치킨 후왕 괜찮은데용^^

 

 

 

야식은 역쉬~~치느님이죠 ㅎㅎ

그냥 기본 후라이드,양념도 괜츈하지만

전 갠적으로 뭔가 퓨전?같은

느낌이 좋더라구요 ㅋㅋ

 

요즘 워낙 새로운집도 많은데

전 어릴때부터 즐겨먹던

땅땅치킨 완전 애정하는지라

자주시켜먹어요

불닭,불갈비는 많이먹었기에 좀 익숙해서

지난번에 새로나온 후왕 한마리

시켜봤는데 오호 ㅎㅎ

 

 

요거 완전 노릇노릇바싹하게

튀겨서 오는 비쥬얼이 일단 대애박

 

그리고 퍽퍽살이 없고 윙봉부위로

되어있는지라 넘 맘에 들었구요!ㅋㅋ

 

그냥 후라이드가 아닌 약간 짭조름한

간장느낌이라서 맥주랑

잘어울림!!

 

쏘스가 없으면 좀 심심할거같아서

매콤쏘스도 추가했는데

찍어먹으니 훨씬 괜찮았네요^^

 

 

 

그리고 썹쓰 감튀까지 ㅋㅋㅋ

진짜 이건 맥쥬안주로 잘어울리구나 싶어요!ㅎㅎ

양도 그렇게 많은게 아니라서

야식으로 괜츈한거같은 ㅋㅋ

 

앞으로도 땅땅치킨 후왕 한번씩

시켜먹을거같아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