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참떡볶이 오래된 단골집!ㅎㅎ

 

 

 

매일 먹어도 안질리는 분식!!

어릴때부터  쭉~~~~즐겨먹는

오래된 단골집 바로 신참떡볶이!

 

순한거,중간,매운맛 3가지중에서

고를수있어요~~ㅎㅎㅎ

전 무조건 항상 매운걸로 ㅋ

 

그냥 기본도 맛있지만

모짜렐라치즈까지 더해지면

핵꿀맛 ㅋㅋㅋㅋ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어찌나 맛난지 ㅠ

 

떠뽀끼 양념도 듬뿍~!

 

금방 조리해서 가져다주시는거라

쫀득하고 몰캉하니

와 마시따!!! 이말이 절로 나옵니다 ㅋㅋ

 

 

 

 

떠뽀끼 양념에 제일 잘어울리는건

바로 튀김이죠 ㅎㅎㅎ

 

튀오뎅,만두,잡채말이까지

하나도빼놓지않고 골고루 다시켜서

푹 찍어먹으면 진짜 따봉인거같아여 ㅋ

 

근처에 분식집이 많지만 신참떡볶이가

제입맛엔 제일이네요!ㅎㅎ

 

앞으로도 쭉~단골할거예용~~ㅋㅋ

그데 배달시간이 좀 오래걸린다는게 단점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