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꽃다발 넘 재미있네용~ㅎㅎ

 

 

요거 몇년전에 ㅍ ㅔ북에서 엄청 봤던건데

사진정리하면서 발견했네요 ㅋㅋ

 

진짜 이걸 어케 생각해낸건지 ㅋㅋ

돈다발도 ㄷ ㅐ박이긴한데

치킨꽃다발은 진짜 넘 재미난거같아요!ㅎㅎ

 

정말 실제로 이거 받으면 기분이 어떨까용~~

 

 

이건 또 왜케 이쁜건지 ㅋㅋㅋ먹기아까울거

같기도하고 뭔가 괜히 좀 찝찝..?

할거같기도하고~~ㅋㅋㅋ

 

그냥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건 괜츈한데말이져^^

 

 

신랑한테 지난번에 이거 까톡으로 보내줬더니

먹는걸로 장난치는거아니라며 에라잇 ㅋㅋㅋㅋ

 

그럼 돈.다.발을 좀 주셨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치킨꽃다발 아이디어가 참 좋은거같아요~~

인토넷에 보니까 한번씩 치.킨.집에서

이벵으로 진짜 주시던데~~!!ㅎㅎ

저도 나중에 한번 받아보고싶긴합니당 ㅎㅎ

 

제가 신랑한테 선물을 해줄까 요런고민도 살짝.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