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라이트 두가지맛 번갈아가면서~

 

 

처음에 레이보우라이트 봤을땐

비타민인줄 몰랐어요..ㅋㅋㅋ

 

이거 그냥 젤리 아닌가싶어서

막 계속 먹었다능 ㅠㅠ

 

근데 이게 하루에 먹어야하는양이 있잖아용,,ㅋ

 

근데 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먹고싶다는게 단.점..ㅋ

 

직/구도 좋지만 전 뭔가 어렵게 느껴져서

소.셜에서 주~문을하는데요

 

전 항상 귤젤리,레몬 두가지맛을

번갈아가면서 먹는답니다

 

 

 

색도 어쩜이렇게 이뿐지!!!ㅋㅋㅋ

 

뭔가 비타민이라고하면 약인거같고

괜히 매일 챙겨먹어야하는

의.무.감이 생기는데

이건 그냥 저절로 손이가니까

일석이조인거같아여~

 

 

 

레몬향은 완전 새콤!!!ㅋㅋㅋ

근데 끝맛은 살짝 달달~~!!ㅋㅋ

 

 

 

 

그리고 귤제리는 뭐 그냥 믿고먹는!!^^

 

제일 처음 레인보우라이트 알게된게 바로 요거 ㅋㅋ

 

신랑도 먹어보더니 쫀득하고 새콤달달하니

괜츈하다며 말안해도 알아서 잘챙겨먹더라구요 ㅋ

 

알~약으로 된건 안먹었는데 이건

진짜 꾸준히 먹을수있는거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