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메뉴 전 이게 젤 좋아요!

 

 

어릴때부터 넘나 좋아했던 ~~!!!

다른 첸점도 많지만 저에게있어서

넘.버.원 일.등을 꼽으라면

전 교촌치킨 메뉴 반반윙이예요~~ㅎㅎ

 

그냥 한가지만 먹으면 질리는데

오리지널+레드 두가지 반반이

더해지면 끝도없이 들어간다능 ㅎㅎ

 

퍽퍽살도 없는 부.위라서 버릴것도 없쥬!

 

 

 

진짜 교촌치킨 오리지널은 엄지척 ㅎㅎ

 

이건 간장인데 짭조름하고 달달하고~~

증말 다른곳에서는 맛볼수없는 ㅋㅋㅋ

 

간혹 너무 심하게 짠곳이 있긴하던데

집근처에 있는 ㅁ ㅐ장은 딱 적당!!ㅎㅎ

 

 

 

 

 

그리고 레드 매콤한맛도 넘나 매력적!@ㅎㅎ

처음에는 괜찮은데 싶은데

점점 뒤로 갈수록 씁~~이런 느낌이죠!!ㅋㅋ

 

신랑님은 하나도 안맵다고하시던데 ㅎㅎ

전 조금 알싸하게 느껴집니다 ㅋ

 

 

 

암튼 먹다가 좀 맵다 느낌이 생기면 다시 간장으로 ㅎㅎ

이게 바로 반반의 매력이쥬 ㅋㅋㅋ

 

솔직히 이건 혼자서 일인일닭도 가능..ㅋ

양이 넉넉하지않은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교촌치킨 메뉴 중에서는

반반윙이 젤 맛난거같아여 ㅋㅋㅋ

 

다리를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콤보보다는

요게 훨 낫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