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묵세트 종류별로 골고루~^^

 

 

 

 

한번씩 채널돌릴때마다 홈샤핑에 보이던!!!!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지난번에 고래사 어묵세트 주문했답니다!ㅋㅋ

 

백호 ㅏ점에도 입/점되어있고

드셔보신분들 평도 좋아서 궁금하더라구용 ㅎㅎ

 

일단 ㅂ ㅐ송받자마자 쭉 펼쳐봤는데

와..종류별로 진짜 골고루 들어있네요 알찬 구성 ㅎ

 

 

어묵탕을 끓일수있는 재료도있고

그냥 이렇게 구워먹을수있는것도

다양하게~~!!ㅎㅎ

 

야채,새우,떡,치즈,땡초까지!>.<ㅋㅋ

 

전 제일먼저 기본 야채를 먼저 먹어봤어용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그냥 렌지에

돌려도되지만 팬에 구워줬는데

오 ㅋㅋㅋㅋ 괜츈괜츈!!!!>.<

 

엄청 쫄깃하고 도톰하니

요거 한팩만 딱 구워도 간식으로

적당하더라구요~~

 

 

이건 땡초였는데 은근 매콤~~>.<ㅋㅋ

전 갠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아이들 반찬이나 간식으로도 간편하게

해결할수있는거같고~ 밤에

맥쥬한잔할때 술안주로도 좋은거같고 ㅎ

 

일단 ㄱ ㅏ격대비 어묵세트 구성이

푸짐해서 저는 한번씩 홈샤핑에서

할때마다 주~문한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