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테라빵 간식으로 딱 좋네요^^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들리게되는 파바~!ㅎㅎ

기프티콘이 생길때면 더 기쁜마음으로

고고씽하는거같아요~^^

 

지난번에도 케이끄받은게 있어서

다녀왔는데 ㄱ ㅏ격을 맞추려면

이것저것 담아야하는지라 평소에

안먹어봤던거 위주로 많이 담았답니다^^

 

신랑이 카스테리빵 먹고싶다고해서

오케이했쥬~ㅋㅋㅋ

집에와서 장본거 장리하고

다같이 앉아서 간식타임~~

 

 

롤케익처럼 크게나온건 다 먹기엔 부담스럽고

또 이거말고 동그랗게 생긴건

뭔가 퍽퍽해서 별루였는데

요건 양도 딱 적당~~

 

더군다나 먹기좋은 크기로

한조각씩 되어있으니 귀찮은것도 없구요^^

 

 

 

 

 

커피랑 우유 쥬스 종류별로 다 준비해서

취향껏 하나씩 ~ㅋㅋ

 

울아들냄도 빵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건 반정도 먹더라구요^^

 

 

 

우유랑도 잘 어울리고~ 커피랑도

넘나 잘어울리는!ㅎㅎ

 

카스테라빵 간식으로 하나씩 먹기에

딱 적당한거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