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린보람이 없었던..아쉽당

 

 

원래 시켜먹는 단골 분식점이 있는데

하필...먹고싶은날 문을 안열었..........ㅠㅠ

 

출출하긴한데 ..그냥 넘어가긴 아쉽고,,ㅋ

신랑이랑 핸폰을 열심히 뒤적뒤적 거렸죵 ㅎ

옆동네 살땐 맛있었던곳인지라

똑같은 첸점이니 괜찮겠다 싶어서 시켰는데

무슨 배달이 한시간이 넘게 걸려,,,

여기서부터 기분이 좀 상했는데

맛보자마자 헛웃음이,,

기다린보람이 없어도 이렇게 없을수가!!

 

 

 

 

이건 순대가 맞는걸까요..ㅋㅋㅋ 딱보기에도 껍질이...

아 진짜 먹기싫은 비쥬얼...

 

냉동순대를 그냥 렌지에 돌린건지

퍽퍽하고 ㅠㅠㅠ 냄새도 좀 나고

 

 

 

더어의없었던건 스팸마요?ㅋㅋㅋㅋ 아니 마요네즈는 도대체 어디에.

 

그냥 김 조금,계란 살짝,햄 몇개

저거 진짜 먹으라고 ㅍ ㅏ는거 맞나싶을만큼

당황스러웠던 ㅎㅎ 신랑님 원래 이런거 안가리고

다 드시는데 이건 아닌거같다며

마요네즈랑 참기름 가지고오더라구요

버리긴 아까우니까..ㅎ

 

 

그래도 그나~~~마 떡볶이는 먹을만했어용

이거까지 별로였으면 진짜 전화해서

한소리할뻔했네요 ㅠ 한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맛이 없어서 참 아쉬웠지만

뭐 그래도 버리기아까워서

어찌어찌 다 먹긴했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