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볶이 소스 매콤해서 좋네요^^

 

 

원래 밀땅의 고~수에서 나오는걸

자주 사먹었는데 지난번 2ㅁ ㅏ트에 갔다가

대림선에서 나오는

그때그시절 국물 라볶이 한봉지를 사왔어용!ㅎㅎ

떡도 좋지만 라/면 사리가 들어가면

요것도 완전 맛있잖아용~~ㅋㅋ

 

일단 재료가 다 들어있으니 넘나 간편!

 

 

사리면이랑 떡볶이떡이랑

라볶이 소스 건더기스프까지!ㅎㅎ

따로 준비할게 없네용~~ㅎㅎ

 

출출한 시간 귀찮을때 이렇게

간단한 반조리 ㅈ ㅔ품은 쌩유죠?^^

 

 

냄비에 물 올리고 끓어오르면 재료 퐁당~~!ㅋㅋ

 

어느정도 떡이 익으면 그때 라면사리를!!

 

저는 푹 익은거보다 꼬들한걸

더 좋아하는지라 대충 익었다싶을때

그냥 불을 컸네요 ㅎㅎ

 

 

 

갠적으로 매콤한걸 너무 좋아하는데 그때그시절

국물 라볶이 소스 완전 취향저격 ㅋㅋ

 

달달한맛도 있지만 매운맛도 스멀스멀~~

이거 은근 계속 젓가락이 가더라구요 ㅎ

 

집에서 만들기 귀찮을때 요렇게 반.조.리 제.품

이용하는것도 좋은거같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