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메뉴 항상 요것만 ㅋㅋ

 

근처 ㅇ ㅏ울렛에 쇼!핑하러 가면 꼭 들리는곳!!

식사보다는 약간 출출할때 간단하게

먹기위해서 자주가게되는거같아요^^

 

분식인데 뭔가 좀 깔끔하고 고급진느낌이랄까!ㅎㅎ

김밥종류도있고 면, 찌개,밥종류도있지만

저희는갈때마다 항상 스쿨푸드 메뉴

떡순이+쫄면 + 우동 요렇게시켜요

사진에 우동이 빠졌 ㅠㅋㅋ

아들냄이 드셔서 못찍었네유~@

 

 

 

암튼 저는 떡순이를 갠적으로

젤 좋아하구요 ㅎㅎ 양념이 매콤하고

순대도 엄청 쫀닥하니 마시씀 ㅠㅠㅠ

 

첨에는 분식인데 좀 비싼거 아냐?

싶었찌만 머뉘가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맛난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야채듬뿍 매콤쫄면!!ㅎㅎ

아 요건 진짜 날씨 더운날

시원하게 먹으면 ㄷ ㅐ애박 ㅠㅠ

 

콩나물 아삭아삭하고 면 쫄깃하고~ㅎㅎ

 

 

떡볶이 양념을 여기에 좀더 추.가하면

별미예요 ㅋㅋㅋㅋ 그럼 더 매콤하고

맛이 진해서 따따봉~~~!ㅋㅋ

 

스쿨푸드 메뉴 다른것도 있지만

전 요거 두가지가 젤 맛난듯하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