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등심돈까스 진짜 두툼하네용

 

 

e~마트에 장보러갔다가 반찬거리

뭐사야되나 둘러보던중

눈에 딱 들어온 피코크 순등심돈까스!

한봉에 4개 들었는데 ㄱ ㅏ격도

7처넌정도~ 그렇게 비싸지도않고

들어가는 재료도 국!산이고^^

반찬으로 좋을거같아서 담아왔답니당

집에있는 치킨너겟이랑 같이 튀겼구용!ㅎㅎ

튀기기전에 렌지에 30초정도 돌렸어요

그럼 익는시간도 줄일수있고

안까지 잘 익더라구요~~

 

 

 

 

빵가루가 잔뜩~~ 자를때부터 바삭바삭 소리가!ㅎㅎ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줬는데

우와 진짜 고기가 두툼하네용~~!!

겉에 밀가루보다 꼬기가 더 많은 ㅋㅋ

 

요런게 맛나죠~~!^^

그리고 어느정도 밑간이 되어있는지

요것만 먹어도 짭조름했어요

 

 

 

 

그래도 소스가 빠지면 안되겠죵~~ㅎㅎ

소스도 eㅁ ㅏ트 자체에서 나오는건데

요거 진짜 짱짱 ㅋㅋㅋㅋ

새콤달콤하니 순등심돈까스랑

넘나 잘어울리는~~^^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맛도 있고~~

김치찌개 끓여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네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