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그릇 맘에 쏙 드네요^^

 

 

 

예전에는 주방살림에 1도 관심없었는데..ㅋㅋ

결혼 5년차가 되니 이제서야

관!심이 생기네요..뭐죠이건..ㅋ

 

암튼 이번에 이~사오면서 안쓰는건 버리고

새롭게 장!만한것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사길 너무 잘했다싶은게

바로 폴란드그릇 6인조 세!트!!!

 

원래 ㅁ ㅐ장에서 사려고했는데

타이밍 넘나 좋게 최유~라~쇼에서

마침 딱 하더라구요 가.격을 비교해봐도

너무너무 괜츈함!! 이렇게해서 70만원대!!

 

 

완전 비슷한 디자인이 아니라

조금씩 다 다른 디자인

그래서 저는 더 맘에 들더라구요!!

 

국,밥그릇 6개씩 그리고 작은접시

큰접시 생선접시

그리고 머그컵세트까지!!ㅎ

 

그냥 이것만 있으면 식구들끼리모여서

밥먹을때 부족함없겠다싶어요!ㅎㅎ

 

물론 손.님이 많이오시면 익러로 부족하긴하겠쥬..ㅋ

 

 

밥~국.그.릇은 좀더 사면 좋을거같긴한데

일단 저희세식구 쓰기에는 딱 맞는!!^^

 

티.비에서 보는것보다 실제로 받아보고

더 마음에 쏙들었답니다 ㅎㅎ

 

이래서 접시를 사는구나 싶었쬬 ㅋㅋ

 

 

 

 

똑같은 음식도 여기에 담으니 괜히

더 이뻐보이구요~~ㅋㅋㅋ

한가지 단점은 처음 받았을때 이렇게

스티커가 다 붙어있어서....뜨거운물에

불려서 하나씩..ㅈ ㅔ..거..ㅎㅎ

 

그래도 깨끗하게 떨어지더라구요^^

무튼 지금 폴란드그릇 3개월?정도

쓰고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

 

조금씩 디자인이 다르니까 다른종류도

저는 하나씩 겟겟~~^^

섞어서 쓰는게 오히려 더 이쁜거같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