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케이크 한조각이면 충분하죠^^

 

 

 

집근처에 생긴 베이커리~+_+

단골이 되어버렸네용 ㅎㅎ

종류도 많고 맛도 있고

가격까지 착한곳이라서

일주일에 1~2번은 꼭 들리게됩니닷!!

 

이것저것 골라담다가 쪼꼬랑 고민하다가

딸기 조각케이크 한조각 담아왔는데요

역쉬 굿초이쑤!!

 

 

'

 

 

혼자서 먹기엔 더도말고 덜다말고

요거 한조각이면 진짜 딱 충분한거같아요 ㅎㅎ

 

딸기는 새콤달콤~

빵은 촉촉~크림은 부드럽기까지

캬..미소가 절로 ㅎㅎㅎ

 

 

 

 

 

다른빵집보다 크기가 좀 큰거같아요!!

양이 제법 많더라구요>.<

시원한 커피한잔이랑 같이 먹었는데

완벽한 조합!ㅋㅋ

제대로 디저트타임을 즐긴 기분이었답니당 ㅎㅎ

 

담번에가면 조각케이크 또 사오려구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