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음식 메뉴 기본이 제일 낫죠^^

 

 

 

자주가는 단골집~~+_+ㅎㅎ

5~6년전부터 알게된곳인데

맛이 한결같은지라

중국음식 생각날땐

항상 여기만 오게되는거같아요^^

 

안쪽에좌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도있어서

아이랑 같이 밥먹으로와도

불폄함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다양한 음식이 많지만 저희는

언제나 기본 짜장면,짬뽕,탕수육,군만두 ㅋㅋ

 

중국음식 메뉴는 역시 기본이 제일이죠^^

 

 

배달이랑 차원이 다름~~+_+

크.갓튀겨서 나온 탕슉은 ㅠㅠ

정말 사랑입니다 ㅋㅋ

 

쏘스가 새콤달콤~~

바삭바삭 쫀닥쫀닥!ㅋㅋㅋ

젓가락이 멈추지않고요 ㅋㅋ

 

 

 

짜장면은 달콤하고

짬뽕은 완전 얼큰 ㅋㅋㅋ

 

저희는 불짬을 시켰는데

속이 확 풀리니 따봉 ㅋㅋ

 

마지막에 밥까지 말아서 먹었다죠^^

 

면도 쫄깃쫄깃하고 ㅎㅎ

역시 중국음식 메뉴는 요렇게

시키는게 진리인거같네용 ㅋㅋ

 

올때마다 항상 맛나게 먹고오는곳!

조만간 또들려야겠습니당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