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모카빵 맛나부러!!ㅎㅎ

 

 

한번씩 회사에서 기프티콘을

보내주세요~+_+ㅎㅎ

케익으로 바꿔오는것보다

저는 ㄱ ㅏ격에 맞춰서

빵으로 바꿔오는걸 좋아하는지라

시간날때 한번씩들려서

잔뜩 담아온답니당 ㅎㅎ

 

갈때마다 항상 사오는 몇가지가 있는데

뚜레쥬르 모카빵은 무조건!!ㅋㅋ

 

 

큰사이즈밖에없어서 예전에는 맨날

조금씩 남았는데

작은것도 나오더라구요!!>.<ㅎㅎ

 

나온지 얼마안된거라서그런가

약간 따뜻했어요!

 

 

 

 

안쪽에 크림이 살짝 부족하게 느껴지긴했지만

그래도 넘나 맛난것!!ㅎㅎㅎ

모카향이 은은~~

적당히 달달함!!

 

커피랑 진짜 잘어울리는거있쥬?!ㅋㅋ

 

 

 

건포도도 깨알같이 들어있구용 ㅋㅋ

순식간에 한개 뚝딱..ㅋㅋ

작은거라서 요건 한번에

다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기프티콘 덕분에 이것저것 많이골라

올수있어서 완전 좋았네요^^

 

뚜레쥬르 모카빵은 안질리는거같아용~~

 

+ Recent posts